본문 바로가기
리뷰)소소하게 놀기

솔찍리뷰)산본 로데오거리 NEW OPEN 영계소문 옛날통닭

by 취미찾는뇨자 2022. 4.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를 찾는 뇨자 입니다

1일1블로그가 목표였는데... 쉽지 않아요 ㅠㅠ

오랫만에 다시 작성되는 블로그는~~~~~

#산본중심상가 새로 생긴 통닭집!! 영계소문 옛날통닭 산본점 구매리뷰입니당!!

#산본피트인 건물 맞은편에 생긴 가게~ 오며가며 오픈전부터 계속 눈여겨보고 있던 곳이였어요

추억의 통닭!! 아빠가 월급받던 날 사오시던 그 통닭!!

프렌차이져 후라이드치킨만 먹다가 추억에 통닭을 먹을 수 있다는 점에 설렘설렘~ 기대하고 있었죠!!

 

아직 네이버지도에 #영계소문옛날통닭 가게가 나오지 않아서.. 정확한 주소는 가게로 연락해보셔야해요

다비치 안경점과 같은 건물 입니다. 주유소 옆에...

4/14 오픈날~~ 가게는 손님맞이 준비로 한창 분주해보여서, 매장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중요한 것만 빠르게!! 옛날통닭이 1마리에 7,500원이고~~~ 2마리에 14,000원!!

만원짜리 치킨집의 가격이 인상 되어서, 치킨 먹을 곳이 없었는데....

산타크로스 선물 같은 가격!!

오픈하신지 얼마 안되서 아직은 기본메뉴인 #옛날통닭 주문만 되는 점 참고해주시고

차차 양념통닭, 닭강정, 닭똥집 등 주문메뉴가 늘어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닭똥집 기대됩니당

 
 

늦은 점저로 옛날통닭과 맥주을 마시며~

내가 아는 #장터통닭 맛일 것이라~ 추억여행이나 해야지 했는데

 

치킨옷이 바삭하게 살아있어서 놀라고!! 약간 매콤한게 맥주랑 잘 어울려서 2번 놀라고!!

무엇보다 영계소문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닭가슴살이 촉촉하게 살아있다는 것!!

닭다리는 당연하게 꼬맹이들이 먹고.. 엄마아빠는 무슨 죄를 지었는지.. 맨날 닭가슴살만... 난 다이어트 안하는데...

양도 많다는 것!

성인 2이 맥주랑 같이 먹는다고 생각해도 양이 넉넉해요~ 큰닭을 사용하시나봐요

꼬맹이들 하교하기 전에 먹고 정리해야 하는데ㅋㅋ 배불러서 천천히 먹다가 들킨뻔 했어요 ㅋㅋ

소스랑 무는 추가금 5백원씩 있어요

소금은 꽁짜!!

(근데 기본 튀김옷에 간이 있어서 소금은 없어도 될거 같아요~)

오픈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1) 4/14일부터 3일간 동안 100분 한정 달걀 1팩을 주고

2) 카페나 블로그 작성하면 옛날통닭 1마리 서비스

3)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기재하시면 콜라 나오고

4) 영수증을 인증하면 소스나 무를 준데요

ㅋㅋ 제가 통닭 1마리를 더 먹고 싶어서 리뷰하는 것은 절대 아니예요~

정말 오랫만에 옛날통닭을 먹는데, 정말 맛있어서~~ 바로 블로그 잡은 것인데~~

뭐~~ 한마리 더 주신다고 하시면 ㅋㅋㅋ 맥주도 더 사와야겠죠 ㅋㅋ

정말로 내돈내산 솔찍한 리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