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소소하게 놀기

솔찍리뷰)산본 로데오거리 고소한 냄새 가득 겉바속쫀 굿스고르케&꽈배기

by 취미찾는뇨자 2020. 1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 찾는 뇨자 입니다

#산본로데오 거리에 고소한 냄새가 풍기는 가게가 생겼어요

신한은행 맞은편에 있는 #굿스고로케&꽈배기

이래저래 가게 앞을 지나갈때면 언제 한번 먹어봐야지 했었는데

일전에 한번 먹으러 갔더니, 일요일은 휴무라고 문이 닫혀 있었어요 ㅠㅠ

평일에는 회사 집 회사 집 반복이라서 ㅠ

토요일에 꼭 방문해서 먹어봤어요

 

 

#고로케 #꽈배기를 판매하는 음식점인데요

사장님 허락을 받고 사진찍었습니다

"내 얼굴만 안 나오면 괜찮아요"라고 위트 있게 말씀하시는 사장님 ㅋ

저처럼 #방문포장을 해도 되고, #배달주문 가능해요

#매장섭취 가능하게 한쪽에 마련되어 있지만, 자리가 너무 협소해서..

소스 뿌리는 테이블과 잠시 앉아서 기다리는 의자가 있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는 편이 좋을거 같아요

먹음직스러운 고로케와 꽈배기의 자태!!

한가지씩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그러면 안될거 같아서

신랑이 오기전에 냉큼 주문했어요 ㅋ

#꽈배기 #부추고기 #치즈감자 #피자 #슈크림

저희집 식구들 입맛에 맞추어 하나씩 골라주고~~

나머지는 담에 또 먹어보는 걸로!!!

 

물놀이 후에 먹은 꽈배기가 너무 맛었다고 계속 이야기하는 작은 꼬맹이는

바로 하나 꺼내서 소스 바르고~~ 입에 설탕을 뭍히면서 즐거워하고 있네요

꽈배기의 설탕은 선택인데요

설탕을 뭍혀달라고 하면, 한쪽면에만 푹 뭍혀 주십니다

고로케 위치를 알려주지 않으셔서.. 어떻게 구분해야 하나 살짝 고민했는데

집에서 확인해보니, 봉투에 스티커로 다 표시를 해 주셨더라구요 ㅋㅋ

스티커가 없는 것은 꽈배기였어요. 뭐 꽈배기는 그냥 봐도 알지만 ㅋㅋ

한쪽면에 엄청 많이 붙은 설탕..

뜨거울때 뭍힌게 아니라서~ 먹으려고 들면 설탕이 우수수 떨어져요

그래서 그릇이나 휴지로 잘 받쳐야 대참사를 막을 수 있어요

 

 

순서대로 #슈크림고로케 #피자고로케 #부추고기고로케 #치즈감자고로케 입니다

슈크림코로게는 누구나 아는 슈크림붕어빵 맛이구요

부추고기는 야채를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할 수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부추는 좀 길고 기름기를 부추가 머금고 있어서 느끼했어요

여담으로 부추김치돈까스를 먹어본적이 있는데, 그때도 부추가 기름을 너무 많이 머금고 있더라구요

부추가 기름을 잘 머금고 있나봐요 ㅠ

치즈감자고로케는 일식집에 나오는 옥수수치즈구이?? 그 음식이랑 맛이 유사했는데, 훨신 찐해서 맛있었어요

굴구 피자고로케!! 저희가 구매한 4가지 맛 중에 가장 맛있는 맛으로 인기투표 3표나 받았어요 ㅋㅋ 75% 인기율~

피자 맛을 정말 잘 살려서 깜놀~~ 솔찍히 피자호빵 같은 아쉬운 피자맛이라고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고로케의 튀김은 바삭바삭!!

하지만 입천장은 까지지않게 부스슥바삭바삭하게 잘 튀겨져 있었고

빵 자체에 기름기를 머금고 있지는 않아서 느끼하지 않았습니다~~

순식간에 끝난 즐거운 맛..

한번 먹을 때 각가지 맛을 다 사올걸 그랬나봐요 ㅠㅠ

너무 순식간에 끝나서 아쉬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