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소소하게 놀기

솔찍리뷰) 산본에 새로 생긴 파스타가게! 이태리 백반집

by 취미찾는뇨자 2020. 1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 찾는 뇨자 입니다

#코로나 사태로 많은 가게들이 없어지고 있어서 속상해요 ㅠ 그중에는 제 취향인 곳들도 있었거든요

그나마 #산본은 다행이 비어있는 가게보다는 새로 생기고 있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도 산본로데오 거리에 새로 생긴 #파스타 전문점 입니다

 

위치가 메인거리에 있지 않은 #이태리백반집

처음 #이태리와 #백반집이 너무 안 어울리는 듯해서 상호명에 먼저 눈길이 갔었어요

그다음 인테리어와 메뉴를 확인하고 나서, 왜 상호명이 백반집인지 알 수 있었어요

 

가게가 깔끔한 화이트톤으로, 소품이나 분위기가 서양가정집 같은 느낌이더라구요

그래서 백반집이라고 한거 아닐까요??

가게의 내부는 크지 않았어요 오븟하게 즐길 수 있는 매장크기~

굴구 모두 셀프로 운영이 되고 있어요

주문도 셀프 (주문이 셀프인건 개인적으로 좋은거 같아요! 편하게 고를수도 있고~~)

물과 피클 등도 셀프로 가져와야 하구요. 음식이 나오면 받으러 가야 해요 ㅋ 다 먹고 나면 반납까지 해야 합니다 ㅋㅋ

저희 집은 꼬맹이들에게 밥상차릴때도 도우라고 하고, 먹고나면 스스로의 그릇정도는 정리를 하라라고 가르치고 있거든요

제 생각에 이태리 백반집은 정말 가정집 같다고 판단이 되기도 했어요

메뉴는 #파스타 #스테이크 #덮밥 있고 간단한 사이드메뉴를 판매하고 있고

 

저희가 주문한 것은

#매콤한로제라멘파스타 #토마토라구파스타 #까르보나라파스타 #통새우로제파스타 인데요

사이드 메뉴도 시켜야지 했다가 까먹고 안시켰지 뭐예요ㅠㅠ

- 매콥한 로제 라멘 파스타는 국물과 소고기와 숙주, 면을 같이 먹으면 예술 입니다

-토마토 파스타는 토마토 맛을 정말 잘 살려, 성인 입맛에도 맞았는데요. 작은 꼬맹이가 하는 말이 고기를 먹어도 먹어도 이만큼이나 고기가 있다고 행복해 했어요

-항상 크림파스타를 먹는 큰 꼬맹이한테는 로제파스타를 추천해 주었어요

처음에는 음식이 나왔을 때는 반신반의하다가 한입 먹어보고서는 소스까지 싹싹 긁어먹었는데요

참고로 통새우 로제파스타랑 통새우 크림파스타 중에 통새우로제파스타가 더 추천하는 음식이라고 적혀있었어요

-까르보나라 파스타는 가장 베이직한 맛이엿어요

다른 파스타들이 타 음식점보다 맛이 좋아서~ 기대가 한 깟 되었었는데.. 그냥 기본적인 맛이더라구요 ㅋ

저희집 기준으로는 까르보나라는 주문하셨다면!! 까르보나라만 먹을 것을 추천 드립니다

괜히 상대방 음식 한입만 했다가, 까르보나라를 대충 허기 때우는 방식으로 먹을 수 있어요 ㅋㅋ

이태리 백반집은 오전 11시부터 오픈이라고 했어요 전 메뉴 포장이 되고!

가격대비 가성비 좋구요! 분위기가 아담하니 좋구요

풋풋한 어린 날을 추억하고 싶다면 추천 드리는 음식점 입니다

참고로 어린아이를 동반하시는 경우는 추천드리지 않아요

테이블이 좀 좁아요. 그리고 셀프로 모든 것을 해야 하다보니. 아이만 두기에는 신경쓰실게 많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