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소소하게 놀기

솔찍리뷰) 야간의 군포 초막골 생태공원 모습 + 캠핑장이용안내

by 취미찾는뇨자 2020. 7.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 찾는 뇨자 입니다

제가 어릴 때보다 공원이 점점 많아져서 좋은거 같아요

약 10년 전에 지도에서 놀이터가 공원으로 표기되어 있는 걸 보고서는.. 이게 뭐냐고 신랑이랑 이야기를 했었는데~

이제는 정말 크고 작은 공원이 많아져서, 산책하기 정말 좋더라구요

#군포시에는 #초막골생태공원이라고 정말 큰 공원이 있어요

정말 크지요? 공원과 #캠핑장도 같이 있어서 부지가 같이 있어서 어마어마해요

캠핑장에는 개인텐트를 이용할 데크도 있구, 편하게 몸이랑 음식만 챙겨오면 되는 글램핑도 있어요

글램핑 안에는 에어콘, 침대, 냉장고 등이 있던 걸로 기억을 해요. 특히 고급형 글램핑은 개인화장실도 있어서 정말 편할거 같더라구요 ㅠㅠ

저두 캠핑장 이용하고 싶어서 열심히 알아보았는데, 시간이 안 맞아서 아직도 이용하지 못하고 있어요

가격이 좀 있지요?? 그래도 예약이 꽉차서.. 자리가 없어요 ㅠ

군포시민은 30% 할인이구요 최대 50%까지 할인이 되는 법이 있으니,

초막골 캠핑장을 이용할 예정인 이웃님들은 자세히 알아보고 예약하세요~

캠핑을 정말 하고 싶은데~ 시간이 없으니.. 공원에 산책만 하기로 했어요

날이 선선해서 산책하기 딱 좋았어요~

저희 집만 느끼는 감정이 아니고, 공원에 정말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마스크 좀 벗고 싶어서, 사람이 없는 곳으로 찾아 갔지만~ 이마져도 저와 동일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ㅠㅠ

이리봐도 저리봐도 사람이 정말 많네요

그나마 사람이 없는 곳을 찾았어요~~

어린이 놀이터 인데요, 늦은 시간이라서 어린이들이 없어서 좋았어요

다만, 사람 대신에 모기와 벌레들이 너무 많아서.. ㅠㅠ 오래 있지는 못했어요 ㅠㅠ

가만히 있으면 벌레가 너무 붙어서, 계속 움직이기로 했어요

점점 어두워 질수록 풀과 나무에 조명이 들어와서~ 이건 이것만에 낭만이 있더라구요

낮에 보는 풍경과 밤에 보는 풍경이 너무 다르지 뭐예요~

더 어두워진 밤이 되어도 조명이 환하게 비추고 있어서 산책하기에 좋구요

사진을 찍어도 생각보다 선명하게 나오네요~

(물론 저는 꼬맹이들 얼굴을 가리는게 귀찮아서.... 이런 사진을 올리지만, 이쁘게 찍힌 사진들 많아요 ㅋㅋ 정말로요 ㅠㅠ)

몇일 동안 비가 오락가락해서 주말에 나들이 못하신 이웃들~

집근처 공원산책 어떠신가요?? 날도 선선한 지금이 딱이예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