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소소하게 놀기

솔찍리뷰) 노브랜드 버블버블 톡톡, 한국형 곤약젤리?

by 취미찾는뇨자 2020. 7.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 찾는 뇨자 입니다

이웃님들은 #노브랜드를 많이 이용을 하시나요?

저는 집근처에도 있고, 자주 가는 마트에도 있어서 매일매일 도장을 찍고 있어요 ㅋㅋ

항상 사는 품목이 정해져 있어요, 목록도 가지고 쇼핑을 하기에, 다른 상품은 보지도 않고 스킵스킵~~

그러다나 유난히 #버블버블톡톡 이라는 젤리가 1+1 할인행사가 눈에 띄더라구요

눈에 띄는 행사상품은 사줘봐야겠죠?? ㅋㅋ

 

 

 

 

저녁 먹고 바로 오픈~~두근두근

우선 블루베리부터~~

#코효젤리 같지 않나요?? 저는 처음 오픈하는데, 코효젤리가 쥬스에 담가진 비주얼??

코효젤리를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느낌이 왠지 폭 하고 터지면서 안에 농축액(??)이 주르륵 나올거 같은~~

폭 하고 터질 것이라는 느낌에 입을 꾹 담물고 살짝 눌렀는데요

움... 겉이 폭하고 터지기에는 두껍게 젤리가 감싸고 있더라구요 ㅠㅠ

농축액은 엄청 진하게 달고.... 그래서 쥬스를 드리킹 ㅠㅠ

블루베리은 실망스럽지만.. 리치는 괜찮을 것이라는 희망을 가지고 도전!

이건 그냥 젤리 모음 같은 느낌..

젤리와 같이 있던 용액은 리치향이 완전 잘 나고~ 적당히 달달하고~ 딱 덜도말도 더도말고 리치캔 마시는 느낌.

블루베리처럼 애매하게 터지는 건 똑같구요 ㅠㅠ

젤리를 좋아하지 않아서, 어쩌다어쩌다 먹는 젤리가 실망스러우면 OH NO~~~

그나마 저는 포도 먹듯이 겉의 젤리를 뱉으면 먹을만 하더라구요 ㅠㅠ

이럴려구 산 간식이 아닌뎅 ㅠㅠㅠ

모르는 간식을 할인을 한다고 함부로 사면 안된다는 점을 배웟어요 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