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소소하게 놀기

솔찍리뷰) 산본로데오상인회에게 감사를 (feat.장원해장국)

by 취미찾는뇨자 2020. 7.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 찾는 뇨자 입니다

 

https://blog.naver.com/lsjlcl/222023069693

 

솔찍리뷰)랜덤자판기에서 두근두근~ 요술자판기 체험기

안녕하세요 취미 찾는 뇨자 입니다​오랫만에 산본로데오거리를 걸었어요~ 회사집회사집을 반복하는 삶.. ...

blog.naver.com

일전에 산본로데오거리 지역상인을 살리고자, 로데오거리상인회에서 하는 이벤트를 기재를 한 적이 있었는데요

블로그를 쓰고, 로데오 상인회 홈페이지에 등록을 해두었어요

등록을 하면서 다른 분들의 글도 봤는데...너무넘 잘 써주셨더라구요

저의 부족한 글로는 당첨이 되기 힘들다라는 생각에,,, 잊고 있었어요 ㅠ

그러다가 상인회 직원분으로부터 톡톡이 왔어요

5등에 당첨이 되었으니, 방문을 하여 수령을 하라고~

너무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

근데, 더 감동적인 점은~

제가 로데오상인회 홈페이지에 가입을 했다면, 당첨소식을 더 빨리 알려줄수 있는 상황이였는데

제가 기입을 안해 두었다고 하더라구요 ㅠ

그래서 찾으신 방법이 톡톡으로 연락을 주신 것인데요~~

세상에 아직도 이렇게 열정적으로 일을 하시는 분이 계신다는 생각에 너무너무 고맙더라구요

문제는... 수령을 해야 하는 시간이 별로 없는 것이였어요, 하루하고 1시간...

제가 근무중이라서 도무지 시간을 못 맞을 것 같아서

신랑한테 부탁했어요

참고로!! 로데오상인회에 당첨이 되었다면?

대리수령도 가능하다고 해요~

당첨인 신분증과 대리수령인 신분증을 꼭 지참하면 된다고 하셨어요

산본로데오 중심에 있는 국민은행에서 시청방향으로 바로 뒷건물 5층에 있어요

제가 직접 방문을 하지 않아서~ 사진이 없어요~

사실 저두 궁금해요ㅋㅋ 또 당첨이 되어서 사무실에 가고 싶어요~~~~~~

 

 

신랑이랑 같이 동행해준 꼬맹이가 센스있게 한장 건져 주네요

제가 당첨된 것은 인증샷 부분 이벤트의 5등이 되어서 온누리상품권 5만원!!!

블로그나, 인스타, 페이스북 등등에 기재된 내용을 하나하나 읽으셨나봐요;;

이럴 줄 알았으면 더욱더욱 자세히 잘 쓸껄 후회가 듭니다 ㅠ

https://cafe.naver.com/sabonc/2717

 

산본로데오거리 상점가 온누리상품권 사...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를 검색했어요

군포愛머니는 카드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거의 모든 곳에서 편하게 사용이 가능했었는데~

온누리 상품권은 받지 않는 곳이 있어서ㅜㅜ

온누리 상품권이 사용 가능할 거라 생각하고 음식을 즐겼는데..

안된다는 사장님들 말에 울며 카드를 꺼내야했던 기억이 ㅜㅜ

이번에는 이런 실수가 없게 미리미리 사용가능한 곳을 검색을 했고~

전화도 하여서 다시 확인하고~ㅋㅋ

고른 음식점은 장원해장국!!

매장에서도 온누리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고요~

배달어플로 주문 후에, 현장결재로 하여 온누리 상품권으로 계산하여도 된다고 알려주시더라구요

여기 뼈해물찜이 정말정말 예술이거든요~

적당히 매콤하고!! 뼈다귀에 살도 많고~ 낙지랑 오징어가 살살 녹는데~

해물찜에 조개가 없을 때가 있어요;;

배달음식에도 나오는 시래기된장국과 순대, 김치 2가지

시래기된장국은 양도 정말정말 많아서, 다음 끼니에도 먹어도 충분한 양이예요

산본로데오상인회에서 하는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 풍족한 외식했어요!!

고마워요 산본로데오상인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