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소소하게 놀기

솔찍리뷰)군포 식재료꾸러미 이건 정말 아니잖아!!

by 취미찾는뇨자 2020. 6.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 찾는 뇨자 입니다

5월 말에 큰꼬맹이가 다니는 중학교에서 식재료꾸러미가 도착을 했어요

식재료 꾸러미 베송시작일 아침 일찍 도착한 택배 상자에는, 쌀 4KG 2포대와 고추장, 된장이 들어 있었죠;;

무지 실망했어요, 이제 막 배송이 시작한거라서, 쌀이 온거라 생각했고.. 다른 식재료도 올 것이라 생각하기로 하였죠!

 

 

솔찍리뷰)식비지원으로 식재료꾸러미가 도착했어요!!

안녕하세요 취미 찾는 뇨자 입니다 토요일 아침 8시... 택배가 도착했어요 꼬맹이들 식비지원 중에 식재료 꾸러미 였어요 저희 집 꼬맹이는 2명인데, 1박스만 와서 ㅠㅠ 1명 것만 온것이겠죠?? 신�

nahae-root.tistory.com

 

 

 

오늘 아침 택배가 도착한다는 문자를 받았어요 O.O

택배를 시킨 것도 없는데, 누구지 했는데~

작은 꼬맹이가 다니는 초등학교라고 적혀 있더라구요 두근두근 아침부터 택배를 기다릴 때의 기분이란~

아이스 박스의 크기가 비슷한거 같아요. 무게도 비슷한거 같고..

설마... 설마.... 설마...

아이스박스의 뚜껑을 여니, 고추장과 된장이 보이네요

또 쌀이구나... 생각했지요

쌀 맞네요 하하하하하.........................

정말 쌀부자가 됬어요!! 갑자기 16KG쌀이 생겼어요 ㅠㅠ 고추장 1KG, 된장 1KG....... 먹고 있는 것도 있는데,,,,

거의 1년에 30KG정도 먹는 집인데.. 약 1년치의 쌀이 생겼네요;;;;; 갑자기 너무 많은 쌀이 부담스럽네

어느 어머니는 쌀로 백설기를 만들어서 냉동하셨다고. 아침밥대용으로 먹으면 좋겠다고 하신 블로그를 본적 있는데..

진짜 떡이나 만들어 둬야 할까요??

설렜던 마음은 어디로 가고,, 어느새 폭풍 검색을 하고 있는 저를 발견했어요 ㅋㅋ 폭풍 검색 하던 중에

이 무시무시한 사진을 발견 하였습니다.

군포,의왕,안양,과천시장이 한자리에 모여서, 식재료꾸러미를 보이고 있는 사진인데,,

제가 무서웠던 이유는 4박스 중에 3박스가 된장,고추장,쌀이 들어있는 박스라는 것!!

이사진이 있는 뉴스내용에는 [각 학교에서 학부모 조사 등을 통해 3가지의 꾸러미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라 써져 있는데..

제 기억에만 없는 것일까요?? 선택할 수 있는 시간도 없듯이 짧은 기간에 신청을 해야했고,, 조사결과도 못받았는데요,,

그나마 중학교에서는 쌀이 지원된다는 공문은 읽었지만, 초등학교는 그 어떤 말도 없던걸로 기억하는데....

처음 식재료꾸러미를 신청할 때, 야채가 시들어서 오면 어떡하지. 고기나 생선이 녹아서 오면 어떻게... 라고 고민하던 제가 너무 싫으네요 ㅠㅠ

이렇게 식재료꾸러미는 다 받앗습니다. 추가로 더 지급될거 같지도 않고...

차라리 더 지급이 되어서, 지금 쓰고 있는 이 포스팅이 정정 되었으면 좋겠어요!!

진짜 쌀이랑 고추장, 된장만 주는 건 아니잖아!!

최소한 참치캔이라도, 통조림이라도 들어있어야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