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소소하게 놀기

솔찍리뷰)식비지원으로 식재료꾸러미가 도착했어요!!

by 취미찾는뇨자 2020. 5.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 찾는 뇨자 입니다

토요일 아침 8시... 택배가 도착했어요

꼬맹이들 식비지원 중에 식재료 꾸러미 였어요

저희 집 꼬맹이는 2명인데, 1박스만 와서 ㅠㅠ 1명 것만 온것이겠죠?? 신청했던 날이 2일 차이가 났거든요.. 제발 학생당 한 상자이길..

뭐가 들어있을지 궁금했어요

박스도 작지 않은 크기라서, 너무 많은 야채가 들어 있으면 어쩌지 하는 걱정과 함께 개봉!!!

오픈하니, 된장 고추장이 보이네요?? 종이로 가려져 있어서 더 궁금합니다~

아이스박스에 들었있던 모든 식재료 입니다 ㅜㅜ

4킬로 쌀 2포대, 고추장, 된장!!!!! GMO 식재료 꾸러미 일까요??

흰밥에 고추장 비벼서, 멀건 된장국......을 해먹야 할까봐요 ㅋㅋㅋ

카페나 블로그에서 다른 지역의 식재료 꾸러미는 1차, 2차, … 여러번 보내주었다고 하는데~~수산물, 농산물이 따로따로 왔다고 하는데~ ~

부랴부랴 검색!

 

꾸러미는 농수산물과 가공식품, 수산물과 축산물 등 3가지 종류의 식재료를 5만원 상당으로 구성되어 있다라는 내용입니다

이 방송에 따르면 저는 아직 농산물에 대한 것만 배송받은 것이겠지요??

솔찍히 처음 택배를 받았을때, 너무 실망을 하여서ㅋㅋ 방송을 보고 조금의 희망을 가져 봅니다

참고로 한 학생당 5만원 어치는 꾸러미 식재료가 배송이 되고, 5만원은 모바일 쿠폰으로 지급이 된다고 하는데요

모바일 쿠폰이 농협몰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인거 같아요

http://www.nonghyupmall.com/BC31010R/main.nh

농협몰에서는 참외/수박 등 과일부터, 떡, 선식, 김치, 장아찌, 젖갈 등 여러가지를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하루특가][타임세일] 코너가 있어서, 잘만 이용하면 5만원을 더욱 알차게 사용할 수 있을거 같네요

사이트를 간단히 둘러보았으니, 제일 궁금한 포인트지급 내역을 확인했는데. 아직 지급된 내용이 없네요

농협몰에서 지급 받은 포인트로 쌀을 사야지 했는데, 식재료 꾸러미로 쌀이 와서 ㅋㅋ

농협몰에서는 장아찌나 간식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걸로 알아봐야 겠어요~

오프라인에서도 사용가능하면 좋을텐데.. 아마도 안되겠죠??

농협몰 포인트가 지급되면 사용방법에 대해서 다시 안내를 할 예정이라고 하니깐~

조금만 기다리면서~~ 식재료 꾸러미가 잘 오기를~ 1학생당 1박스씩 각각 오기를 빌고 있어야겠어요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