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소소하게 놀기

솔찍리뷰)합리적인 삼성카드 결제, 트레이더스에서 100% 사용하기

by 취미찾는뇨자 2020. 6.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 찾는 뇨자 입니다

이웃님들은 주로 사용하는 마트가 어디신가요??

저는 트레이더스를 주로 이용을 해요~ 싸고 양도 많아서, 활용도가 좋더라구요

미리 필요한 재료들은 적어두었다가 주말 적어둔 것만 사오는데요.. 이렇게 사와도 양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그래서 트레이더스 행사 같은 것은 보지도 않고, 관심도 없었는데요

큰 딸래미가 요즘 집에만 있어서 급격히 살이 붙더라구요. 운동겸 트레이더스 까지 걸어갔다가

삼성카드 결재시 할인이 되는 행사를 알게 되었어요

모든 삼성카드로 결재시!!

매일 한잔 한달 내내~7980원어치 커피가 4980원이 되는 커피구독권

슬기롭게 피자를 즐길 수 있는 29800원 피자구독권

삼성카드로 결재를 하지 않는다면!

커피구독권은 7980월에 구입이 가능하며, 피자는 45000원에 구입할 수 있어요

 

커피구독권은 하루에 하나씩 사용할 수 있도록 절취선과 날짜가 있구요, 피자구독권은 일주일마다 하나씩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7월 1일 부터 사용이 가능하구요 

휴점일에는 사용하지 못하고, 지난 날짜에도 사용을 하지 못해요

타 쿠폰과는 중복 할인을 할 수 없고, 분실시에 재발급도 안되요;;

커피는 ICE와 HOT 중에서 고를 수 있고

피자는 한주마다 달라요~ 7월 첫째주와 셋째주에는 콤비네이션과 디럭스 치즈피자 중에 선택이 가능하구요

둘째주와 넷째주에는 콥비네이션, 디럭스치즈피자,더블엣지불고지피자,찬슨빌소세지 중에서 선택을 하실 수 있어요

 

 

 

저는 구입하자 말자 바로 커피 쿠폰에 있는 스콘과 커피1잔을 주는 쿠폰 2장을 모두 사용했어요

스콘과 커피를 주는 쿠폰은 6/23일부터 사용이 가능해서~ 바로바로 사용했죠

스콘과 커피가 2000원으로 기억하는데, 이쿠폰 2장만 해도 4천원이라서~~ 거의 커피구독권 값은 뽑은거 같아욬ㅋ

 

이제 매일 밤마다 운동삼아 걸어갈 것인데~ 가서 커피 한잔씩 받아 오려구요 ㅋㅋㅋ

참고로 커피는 뜨거운 것으로 받는데 좀더 이득이랍니다 ㅋㅋㅋㅋ

왜인지 궁금하면 댓글 남겨주세요 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