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소소하게 놀기

(솔찍리뷰)점심 도시락 BEST 5를 소개합니다.

by 취미찾는뇨자 2020. 4. 21.
반응형

 

 

취미 찾는 뇨자가 뽑은 점심 도시락 BEST 5

 

학창시절에도 직장생활에서도 제일 중요한~

보고서보다 어렵다는 점심 메뉴 정하기!!

 

회사에 구내식당이 없어서, 매번 점심 메뉴를 정해서, 식당에 가야 해요.

한끼에 8천원은 기본이고 ㅠㅠ

코로나로 식당에서 밥 먹는게 좀 꺼려져서

도시락을 이용하기로 했어요

 

전 부지런하지 않으니, 인터넷으로 주문 GOGO


 

곰곰 건강한 밥 도시락

다양한 맛을 느끼고 싶다면

곰곰 도시락은 [건강한 밥 도시락], [건강한 닭 도시락],[건강한 샐러드 도시락]이 있어요

저는 다이어트 보다는 회사 점심밥 메뉴로 먹을 예정이라서 [건강한 밥 도시락]을 2달 동안 먹었었던거 같아요

2달 동안 먹을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맛이 다양하고, 간이 적당하다는 것!

특히 고추장제육볶음은 그냥 먹어도 좋지만, 밥에 비벼서 먹으면 정말 맛이 있었었죠~

 

 

 


 

허닭 닭가슴살 곤약 볶음밥

한끼를 먹더라도 맛있게 먹고 싶다면?

온라인 쇼핑몰에서 많은 행사를 진행하는 허닭 도시락 입니다.

허닭 도시락 중에서도 저는 개인적으로 [닭가슴살 곤약 볶음밥]을 추천을 드립니다.

[닭가슴살 곤약 볶음밥]은 비닐에 담겨 있기에, 따로 용기에 담아야하는 번거로움은 있지만, 식당 볶음밥이 먹고 싶다면 허닭 곤약 도시락!!

곤약볶음밥 양도 넉넉해서, 군것질도 생각나지 않고, 전혀 배가고프지 않아요.

그치만 볶음밥만 먹기 심심하다? 반찬이 먹고 싶다하면?

허닭의 비엔나오리지널과 아이스고구마큐브를 먹으시면 좋을거 같아요

 


 

다즐샵 식단관리 도시락

저렴한 도시락을 원한다면

다즐샵은 다이어트 식단으로 좋을 구성으로 도시락이 꾸며져 있어요

제가 먹었던 도시락 업체 중에 매우 저렴한 곳 중에 하나이면서, 처음 냉동 도시락을 접했었던 다즐샵 도시락.

다즐샵 도시락의 장점은 메뉴가 매우 많아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는 것!

간은 거의 되어 있지 않는다고 봐야해요. 아무래도 다이어트는 생각한 도시락이라서...

회사에서 다이어트 하는 것을 소문내고 싶지 않는다면 다즐샵 도시락을 추천드려요


 

빼미샵 빼미도시락

김치 없이 밥을 못 먹어

한국인이라면 응당 김치랑 밥을 먹어야죠??

빼미샵의 빼미도시락은 모든 메뉴에 볶음 김치가 있어요. 호불호가 적은 볶음 김치는 약 3번 정도 먹을 수 있는 양인거 같은데. 다른 반찬도 있으니깐, 전혀 적다고 느끼지 않았어요

밥은 나물밥, 뿌리채소로 만들어져 있어서, 그냥 밥만 먹어도 전혀 부담이 없었지만...

다만.. 소시지는 조금..개선이 필요한 반찬이라고 생각해요


 

우지원 푸드코치 건강도시락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하다면

제가 제일 처음 도시락을 먹을때, 시켰던 우지원 푸드코치 건강도시락

처음에는 정말 이 도시락이 맛이 있는 줄 알았어요. 다만 먹을 때마다 쌀이 생쌀 같은 느낌이라.. 냉동도시락이 다 그런거지 하고 먹었는데

만약 도시락을 고르시는 기준이.. 야채를 많이 섭취를 해야겠다! 고기의 함량을 많이 줄여야겠다! 하면 이 도시락을 추천드립니다


회사 점심시간에 도시락을 먹기 시작한지 반년이 훨씬 넘었는데, 아직 도시락의 세계는 많고 많더라구요

제가 소개해 드린 도시락보다도 더 많은 업체의 것을 먹어 보았지만, 가격대비 추천을 드리고 싶지는 않았어요

 

코로나가 점점 안정화가 되어 가고 있다고 하지만, 방심하는 순간 다시 위험해질수 있다고 뉴스에 나오더라구요

건강도 챙기고 다가오는 여름도 신경쓰면서 도시락 먹는 것은 어떠세요?

저에게 추천을 주시고 싶은 도시락이 있다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