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소소하게 놀기

솔찍리뷰) 아쿠아 슈즈 추천 받아요~

by 취미찾는뇨자 2020. 5.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 찾는 뇨자 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다가오는 5/3일 종료여부를 정부에서 회의를 한다고 하는데, 이번 주말에 국민들한테는 이미 종료가 된거 같아요

제주도 항공은 거의 만석이고, 티맵에서도 나들이 검색건이 작년 비율을 회복하였다는 기사가 나오네요

날도 슬슬 더워지고, 그동안 열심히 참아주고, 잘 이겨낸 가족들을 위해서 여행계획을 세워야겠네요!!

여행용품 중에 요즘에는 아쿠아 슈즈를 꼭 챙겨서 가지고 다니는데

처음에는 굳이 신을 필요가 있을까?? 싶었지만, 답답해도 한번 신고 보니. 이건 필수템 입니다

제가 처음에 샀던 아쿠아 슈즈는 트레빌 아큐아슈즈!!

 

트레빌 아쿠아슈즈 MODERN WHITE

COUPANG

www.coupang.com

 

이 상품이 였어요,

아쿠아 슈즈의 중요성도 모르고... 싼거 사서 신어보고, 정말 필요하면 좋은거 맞추자 라는 생각에

이번 설연휴 하루전에 쿠팡으로 주문해서, 설날 당일 스파랜드에서 신고 다녔었죠.

하루 신고 다녔는데. 신나서 막 열심히 돌아다니던 아이들의 신발은 밑창이 사라졌어요 ㅋㅋ

완전 찢어지고, 헤져서, 분신된 조각이.. 1회성으로 운명을 했던 아쿠아슈즈 였었어요

정말 신발의 처참한 모습을 보고..' 이거 안 신었다면, 아이 발이 다쳤을 수도 있었겠다 ㅠㅠ 싸게 사서 값진 교휸이 있는 상품이였다' 생각을 드는

아쿠아 슈즈 였어요

내구성은 다른 아쿠아슈즈에 비해 많이 부족하지만, 가격대비 급하게 필요하다면 추천 드려요

 

 

트레빌 아쿠아슈즈 MODERN WHITE

COUPANG

www.coupang.com

 

 

1회성으로 운명하였지만, 제 역활은 확실히 한 아쿠아슈즈를 바라보며,

가격을 두자하더라고 밑창이 좋은 걸로 사야겠다 싶어서 산 뉴베라 멀티핏 아쿠아슈즈

 

 

뉴베라 멀티핏 아쿠아슈즈

COUPANG

www.coupang.com

밑창이 얇은 고무로 되어 있는 디자인인데,

'이건 너무 오버인가?? 다른 사람 발 다치개 하는거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었던, 매우 조심조심 다녔었던 ㅋㅋㅋ 아쿠아 슈즈 인데요

제가 신어본 결과 밑창에 얅은 고무는 필수인거 같아요. 가끔은 너무 두꺼운 신발을 신고 계시는 분들이 있어서 밣히면 너무 아픈데

얇은 고무는 다른 사람의 존재여부가 충분히 느껴져서 필수 있으면서도, 타일이나 날카로운 돌에서 든든하게 지켜주더라구요

 

뉴베라 멀티핏 아쿠아슈즈

COUPANG

www.coupang.com

 

 

 

 

하지만,, 사람에게는 만족이 없는 것일까요??

좀더 좋은 신발을 아이들에게 신겨서 지켜주고 싶다라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ㅠㅠ

그래서 여행준비물 1호로 선정되었는데.. 이웃님들은 어떤 아쿠아 슈즈를 신으시나요??

좋은 상품 있으면 댓글로 추천 해주세요

(제 기준은 얇은 고무깔창이 있어야 하지만, 다른사람에게는 피해를 주지 않을 것과 신은듯 안신은듯! 2가지 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