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소소하게 놀기

솔찍리뷰) 짧은 1박2일 휴가(feat.정선아리랑 5일장+예림식당)

by 취미찾는뇨자 2020. 8.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 찾는 뇨자 입니다

오랜 장맛비가 내릴 때는 땅에서도 비린내가 나더니ㅠㅠ 해가 뜬다해서 좋았는데!! 너무 덥네요 ㅠㅠ

8/17 임시휴일을 이용하여 짧은 여름휴가를 다녀왔어요 시국이 시국이라서 많은 고민고민했지만!!

딱 일주일만 방학하는 꼬맹이들이 안쓰러워, 짧고 조심하게 다녀올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한 것은~~

사람이 많이 방문하지 않는 곳!! 물에 적어도 착용가능한 마스크와 여분의 KF94마스크 !!

최종 목적지는 #강원도 #동해 #망상해수욕장

중간 경유지는 #정선아리랑시장 #예림식당

정선아리랑시장은 때마침 #5일장 열린다고 하여서, 구경도 하고 아점도 해결하기로 했어요

시장 입구에서 손소독을 하고 입장하였는데요 O.O

사람이 정말 없었어요 7년전에도 우연히 정선 5일장에 왔었는데. 그때에 비해서 사람이 너무 없어서 놀랐고

각설이나, 노래자랑 등의 행사도 다 빼져 있어서, 5일장이아니라 작은 시장 같은 느낌이라서 또 놀랐어요

정말 코로나가 시장경제를 많이 힘들게 하였다라는 생각을 다시 들게 하였습니다 ㅠ

 

시장 안쪽까지 와봐도, 사람이 많지 않아요

파는 물건은 정말 다양하고 신기한거 많은데, 사가는 손님들이 없어서.. 손님 한명한명에게 매우 친절한게 대하시더라구요

인터넷으로 검색한 #예림식당

시장 안쪽 중앙사거리 코너에 있어서 어렵지 않게 발견했어요

 

저희가 시킨 것은 사진 순서대로 #모든전#곤드레나물밥 #콧등치기 #묵사발 입니다

모든전이 제일 먼저 나와요~ 에피타이져 처럼 ㅋㅋ 수수부꾸미에 대한 환상이 있어서 기대를 하였지만,,,,, 녹두전이 더 맛이 있네요 ㅠ

녹두전은 정말 맛있었어요 강추강추!! 기존의 기름지고 눅눅한 맛이 아니여서 정말 순삭했어요

수수부꾸미처럼 기대가 컸던 콧등치기 국수!!

움... 밀가루+메일가루를 칼국수면으로 만들어서, 묵사발 육수 넣은...

현지음식이라서 신랑이랑 각자 먹을려고 2개나 시켰는데..... ㅠㅠ

곤드레나물밥은 혹시 모를 꼬맹이들 메뉴~ 집에서도 해먹던 음식이라서 무난하게 먹일 수 있을 거란 생각에 시켰는데

O.O 곤드레나물밥이 제일 맛있어요!! 이걸로 4개 시킬껄 후회하였습니다 ㅠㅠ

곤드레 나물의 억센부분은 다 잘라낸 것인지, 아니면 나물을 잘 불리신 것인지~ 너무 야들야들하면서 곤드레 향도 잘 나고~~

예림식당에 가신다면 곤드레나물밥은 꼭 드셔보세요!!

평상시라면 시장 구석구석 누비고 다녔겠지만, 딱 가야할 곳만 다니고~!

나오는 길에 꼬맹이들 후식으로 지팡이아이스크림?? 사주었어요

정말 아이스크림을 너무 많이 넣어주셔서~ 2천원이 아깝지 않았어요 ㅋㅋ

처음 출발할때는 날씨가 불안불안했는데 날이 점점 좋아져서 다행이였습니다

이제 목적지인 동해 망상해수욕장으로 달려가 볼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