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소소하게 놀기

솔찍리뷰) 짧은 1박2일 휴가(feat.망상해수욕장 + 망상 어시장)망상해수욕장 + 망상 어시장)

by 취미찾는뇨자 2020. 8.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 찾는 뇨자 입니다

#정성아리랑시장 #예림식당 에서 아점을 해결도 했고~~ 국도를 달려 달려서 목적지로!!

국도라서 그런걸까요?? 차가 한대도 없었어요

약 1시간 30분 정도를 꼬불꼬불 오르막내리막 국도만 달려서 도착한 #강원도 #동해 #망상해수욕장

숙소에서 바로 #레쉬가드 갈아입고 짐만 두고선 바닷가로!!

숙소에서 바닷가까지 걸어서 5분이라서~ 좋았어요

사실 이번 숙소는 잠만 자는 곳이라서 매우 저렴한 곳으로 선정했구요~ 동네 민박처럼 운영하는 곳으로 구하다보니 투숙객도 없었어요 ㅋㅋ

 

 

바닷가 가는 길에 있는 철길!! 꼬맹이들은 실제로 처음 보았서 너무 신기해 하더라구요

영화나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장면 같다고~~ 시작부터 분위기가 좋네요 :)

입장료와 주차장 요금 없어요 공짜 FREE~~~

오토캠핑장도 있고 샤워실도 있구요~ 파라솔 및 튜브 대여해주고~

보트체험도 유료로 운행 중이였어요

#짠내투어 방송에서도 나왔다 하더라구요

여행 계획할때 알았으면 방송을 본 후 일정 추가 했을텐데... 저희의 일정은 오로지 바다에서 놀고 놀뿐!! 다른 일정 따윈 없었어요ㅋㅋㅋ

입장하기전에 방문기록 작성해야하구요! 열체크하고 손소독면 입장가능한 팔찌를 주었어요

놀이동산 팔찌를 손목에 하나씩 착용하고 놀아요 ㅋㅋ

출처 :  https://blog.naver.com/duswk75/222058950844

저희가 이용할 때는 할인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파라솔 또는 #튜브 빌리면 11,900원이였는데요 => 파라솔을 빌리면 똑같이 11,900원에 튜브도 1개를 더 빌려주시더라구요

파라솔과 튜브에 대한 분실 #보증금 1만원이 있구요~ 갈때 다시 돌려받으실수 있어요

1만원 없으면, 이체 또는 #신분증도 가능합니다~

 

 

 

첫 날에는 8/17 #임시공휴일이라서 사람들이 좀 있었어요

파라솔이 3줄 마련되어 있었는데!! 꽉꽉 빌렸더라구요 ㅠ

물속에서도 마스크마스크!! 물에 적으면 잠시 숨쉬기 힘들지만, 물이 금방 빠져서 또 편하게 숨쉴 수 있었어요

그나만 어른들은 참을만 한데, 꼬맹이들은 너무 힘들어 하더라구요

일회용 #덴탈마스크 착용하신 분들도 많았습니다!

저녁 식사 재료도 사려 가야 하기에 오늘은 많이 놀지는 못했어요

숙소에 꼬맹이들은 쉬고, 신랑하고만 가까운 어시장인 #묵호어시장 갔다왔어요

정말 가까운 곳에 어시장이 있었구요~ 어시장이라고 보기보다는. 배에서 물고기 잡아오면 그자리에서 파는 곳??

주차장은 무료이고, 부지는 컸지만, 차가 너무 많이 주차되어 있어서.. 자리가 없어요 ㅠ

저희는 #홍게 3만원어치와 #오징어+#한치 섞어서 2만원치 샀어요

홍게를 쪄주게 될 경우 1만원 추가이구요

회뜨는 것도 추가요금 받아요. 저희는 2천원 나왔는데

구입한 가게에서 회를 떠도 2천원이고, 한쪽에 할머니들이 작업해 주셔도 동일하게 가격을 부르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옆에 계시는 할머니한테 횔르 부탁하기로 했어요

전문간의 손길~~망설이지 않으시고 한방에 싹싹 해주셨어요!! 무지 얇게얇게 썰어주시고! 종류별로 착착 담아주시니깐

2천원이 아깝지 않았어요

저희는 집에서 찜통도 가지고 와서 ㅋㅋㅋ 저희 짐통기준 2판 나왔구요~ 마릿수로는 12마리 정도 되었던거 같아요

다리 빼고 배부분만 어린아이 손바닥크기?? 정도 되더라구요. 살도 생각보다 꽉꽉 들어 있었는데...

내장이 좀 안 좋은 게가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마감시간 구입한거라, 떨이상품이지 않았을까...

큰 꼬맹이랑 저랑 둘이 앉아서 원없이 먹었어요 다음날 계속 홍게냄새가 몸에서 날 정도로 ㅋㅋ

한지와 오징어 회는 말이 필요없죠!

한치의 야들야들한 식감과 오징어의 쫄깃한 식감은~~~~

망상해수욕장의 #오픈시간 9시부터 였기에 숙소에서 아침밥을 먹고, 체크아웃하고 하루종일 놀았어요

평일이라서 사람은 정말 없었어요. 그래서 물도 전날보다 매우매우 깔끔했고!! 물고기도 해안가까지 와서 떼로 다니고~

살아 있는 물고기랑 같이 노니깐 느낌이 새롭더라구요., 처음에는 물고기가 신기하고 어색했는데~ 오후에는 그냥 지나가다보다~~~~ㅋㅋㅋ

조개도 있다고 하던데~ 저희는 2개 찾았어요! 큰 꼬맹이가 이쁜 껍데기인줄 알고 잡았는데, 살아있어서 놀라고 ㅋ

잘 찾으시는 분들은 2시간에 한바구니 잡으신다고 합니다! 담에는 저도 도전을 해봐야 할거 같아요

사람이 없어서 좀도둑이 있는게 함정 입니다..

저희도 돗자리를 가지고 가서... 난감난감... 큰 돗자리고 새로 구입했어요

굴구 #불꽂놀이 금지예요.. 하지만 슈퍼나 편의점에서는 버졋이 판매되고 있고, 사람들도 하시는 분들도 있고...

어쩌다가 불꽂놀이 금지 방송 나와요

안전요원들이 열일 하시구요!!

실제로 안전요원이 헤엄쳐서 사람 구하는 장면을 보았는데, 멋있으면서도 듬직했어요 ㅋ

사람이 없는 한적한 휴양지를 찾으신다면 망상해수욕장 추천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