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랑가 몰라

경기도에서 학생 1명당 ‘10만원’ 식재료 꾸러미와 쿠폰으로 지원

by 취미찾는뇨자 2020. 5.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 찾는 뇨자 입니다

제가 일전에 서울시는 학생 1인당 식비를 지원해 준다라는 내용으로 포스트를 했는데요

혹시나 궁금하실까봐 링크 걸어두어요 ㅎㅎ;;

 

 

경기도 보고있나? 서울 초중고 자녀가정에 식비지원

인냥하세요 취미 찾는 뇨자 입니다요즘 제 관심사는 학교개학, 정부지원, 지차제지원 등에 관심이 쏠리고 ...

blog.naver.com

경기도도 학생 1명당 식비지원을 해주어서, 신청을 받고 있다고~ 학교에서 공문이 날라왔어요

급하게 신청서를 제출했어요

 

 

학교 가정통신문에서 공문을 알려왔고, 저는 각 문항에 기입 및 서명을 하고 제출하면 신청이 완료가 되었던 간단한 방법이였는데요

여기서 필요한 것은 농혐물의 아이디 입니다!

저처럼 농협몰의 아이디가 없으시다면 바로 가입을 해주면 되요~

모바일보다는 pc에서 가입하는 것을 권장하구요

제가 가입할때는 대기시간이 있었어요~ 근데 길지는 않았고 한 10분??

물어보는 것도 기입하는 것도 별로 없이 바로 가입이 되었죠!

농협몰 아이디가 필요한 이유는 5만원어치 상품을 살 수 있는 금액을 받기 위함인데요

개학 연기와 온라인 개학으로 학교급식이 중단됨에 따라 학부모의 부담을 덜고, 친환경 재배농가와 납품업체의 어려움을 해소하자는데 뜻을 모아, 식재료 꾸러미 5만원과 상품권 5만원을 병행해 지급하기로 했기 때문에 농협몰 아이디가 꼭꼭 필요로 해요

식재료 꾸러미의 경우 농·축·수산·가공품을 대상으로 학교 구성원의 의사를 반영해 꾸러미 구성 및 배송방법 등을 학교 자율적으로 결정된다고 하였는데, 저희집은 택배로 받아서 신청서에 주소를 도로명으로 꼭 기입하라고 하더라구요. 어떤 상품이 올지는 모르겠지만~ 직접 받으러 가는 것보다는 택배가 좋은것 같아요

모바일상품권은 학부모가 농협몰을 통해 쌀, 고기, 수산물과 가공식품 등 식재료를 기호에 맞게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식재료 이외의 구매는 제한되며 경기도 농·축·수산물이 반영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식재료가 신성하게 왔으면 하는 바램이 있어요

날은 더워지고,, 어떤 상품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5만원치 상당의 식품이 갑자기 생기면,,,

저희집은 학생이 2명인데, 갑자기 10만원어치가 생기는 거잖아요?? 그래서.. 좀 신선한 식품으로 혹은 장기 보관이 가능한 상품으로 선정이 되어서

배부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어요

이왕 좋은 취재로 하는거 좋게 마무리 되었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