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랑가 몰라

위메프 '특가 익일발송 프로그램' 도입되었다면서!!

by 취미찾는뇨자 2020. 5.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 찾는 뇨자 입니다

이웃님들은 온라인 쇼핑을 어디서 이용 하시나요?
저는 딱히 어느 곳을 정하지 않고 가격비교를 하고선, 구매를 하는 편이예요.

그러다가 위메프에서

[특가 익일배송 프로그램] 을 한다고 해서, 쿠팡과 같은것인지 금금하기도 하여 주문을 해 보았 습니다.

5/5일 어린이날에 주문을하였어요.
55데이라고 상품들이 숫자5 에 맞추어 가격이 설정이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몇 벌을 구입하였죠. '구매다음날이 근무일이니. 바로 출발하겠다' 라는 생각과 새옷을 입을 기대에 있었는데, 일주일이 다 되어 가는데 아직도 상품준비중이라서 너무 실망이 였어요.

그래서 급하게 검색해 보았어요. 제가 산 상품들은 이미 행사종료가 되어서 보이지 않았지만

다른 가격으로 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판매 건수를 올리고 싶은것 인지... 상품평이 있는걸 봐서는 판매를 하고 있는듯......

웃기는것은 특가 익일배송 미지원이라 하여, 프로그램 제외 대 상이라고. 지정출고일 배송이라고 하는데! 지정일이 기재되어 있는곳이 없네요.

특가 익일 배송 적용가능 이미지와 미적용 되는 이미지가 동일하며 글자만 다르니,
모바일로 쇼핑하는데 쓰~윽 지나가면서는 바로 인지되지 않는거 같아요. 차라리 미적용 대상은 이미지를 빼는게 좋지 않을까요??

이웃님들은 저처럼 속지마세요.
참고로 특가 익일배송이 되는 상품이 배송지연이 될 경우, 1500 포인트를 지급해준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