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랑가 몰라

한국판 아베노 마스크?

by 취미찾는뇨자 2020. 5.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 찾는 뇨자 입니다.
오늘은 학교에서 학습준비물이 지급되는 날이라서, 꼬맹이가 직접 갔다왔어요.

학습준비물과 함께 마스크도 받아 왔네요. 이제 등교를 할려 하니, 이것저것 준비하는듯 해요.

면마스크에 필터를 붙혀서 사용하는 방식인데
필터는 추가 구입가능이구요

필터가 10장 들어 있어요.
여성용품처럼 되어 있고 사이즈에 맞게 잘라써도 된다고 하네요.

문제는.....

한국판 아베노마스크?? 인줄 알았어요.
끈이 너무 짧아서 계속 빠지는 것은 기본이고, 귀도 반으로 접히고, 코는 실종에, 볼살이 밀려서 눈도 없어지고, 무엇보다 숨을 쉬는게 힘들어서~ 사진찍는 순간에도 힘들어 하더라고요.

꼬맹이 얼굴이 크다고 생각하실까봐
기존의 어린이 마스크와 비교를 해 보았어요.

마스크 면적도 작은편이지만, 끈길이가 너무 짧아요. ㅠㅠ
우선 담임선생님께 연락은 해두었는데....

실제로는 사용은 불가고, 한번 크게 웃는 시간은 되었네요.
이왕 지원할 것이면 제대로 하지..
많이 아쉽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