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esign

찬바람이 불어오면 생각나는 삼립호빵 서체! 상업용으로도 사용가능

by 취미찾는뇨자 2020. 1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 찾는 뇨자 입니다

https://youtu.be/HtFN6GhPM5U

#유튜브를 즐겨보다가 #신서유기2 영상을 보게 되었어요~ 브랜드 송 맞추기 편이였는데요

저두 #삼림호빵 으로 알고 있던 호빵브랜드가 #삼립호빵 이라니..

충격도 잠시 하루종일!!!!!!!!!!!!!!!!!!

찬바람이 싸늘하게~ 두 뺨을 스치면~ 따스했던 삼립호빵~

그래서 일까요 별로 안먹던 호빵이 너무 먹고싶더라구요

바로 마트에 가서 구매 GOGO

혹시 눈치 채셨나요??

호빵을 먹으면서 포장지와 박스를 보다가 알았어요 글씨체가 달라졌더라구요

너무 오랫만에 먹어서 몰랐나?? 싶어 자세히 봤더니

삼립호빵 50주년을 맞이하여 산돌과 같이 삼립호빵체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동글동글 귀여우면서도, 호빵처럼 살짝 솟은 느낌 같아요

 

Samlip-Hopang-OTF.zip
0.85MB
Samlip-Hopang-TTF.zip
0.82MB

삼립호빵체는 개인 및 기업 모든 사업자가 자유롭게 수정 및 재배포를 할 수 있는 무료폰트 입니다

단, 출처를 남겨야 한다고 합니다!

그럼 삼립호빵체를 자세히 알아볼까요?

보면 볼수록 귀여운 삼립호빵체!!

블로그의 폰트도 변경을 할 수 있다면 삼립호빵체로 하고 싶어요

너무 과하게 튀지도 않지만, 나름 귀여운 포인트는 있는게~~

너무 맘에 드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