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esign

PSD 파일을 PPT 파일로 변환 할수 있을까?

by 취미찾는뇨자 2020. 4.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 찾는 뇨자 입니다

혹시 이웃님들은 PSD파일을 PPT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제가 PPT파일을 만들어야 하는데, 파워포인트는 잘 다루지 못하여, 포토샵으로 작업을 했어요. '파워포인트에서 PSD 파일을 읽을 수 있겠지?' 라는 아닐한 생각으로 ㅠㅠ 저는 정말 당연하게 읽을 수 있을 거라 생각했어요 ㅠㅠ

하지만 현실에서는 못 읽더라구요 ㅠㅠ 아예 안 열려요 ㅠㅠ 차라리 깨져서라도 열리면 했는데, 안돼요 ㅠㅠ

그래서 폭풍 검색을 하였습니다

원하는 검색결과가 없어요

PSD파일을 PDF파일로 변환하는 방법만 엄청 나오더라구요. 검색 결과를 보니, 들은 생각이

PSD파일 ▶ PDF파일로 전환 ▶ PPT로 변환

하면 되겠다 싶었지요

 

결론부터 말하면 안돼요 ㅠㅠ 그냥 하나의 이미지로 되어서 읽기만 하더라구요..

저는 수정을 할수 있게 하고 싶었는데 ㅠㅠ 제 맘같이 되지 않더라구요 ㅠㅠ

제가 오늘 파일을 전환한 방법은요

 

 

 

iLovePDF | PDF를 즐겨 쓰시는 분들을 위한 온라인 PDF 툴

iLovePDF는 PDF 파일 작업을 위한 온라인 서비스로 완전히 무료이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PDF 병합, PDF 분리, PDF 압축, 오피스 파일에서 PDF로, PDF에서 JPG로 변환 등!

www.ilovepdf.com

라는 사이트 인데요, iLovePDF와 유사한 사이트는 많아요. 그중에서도 iLovePDF를 소개드린 이유는,

우선 용량제한이 없어요, 완전무료이고, 깔끔해서 원하는 전환을 바로바로 찾을 수 있답니다

근데 사이트에서 운영을 하여서 그런것인지, 가끔 전환이 안된다고 뜨는 파일들이 있어서 당황스러울 때가 있어요

 

 

 

알툴즈 - 내 PC 필수품

알툴즈 제품 최신 소식을 가장 신속하게, 최신 버전 다운로드를 가장 간편하게 제공하는 알툴즈 공식 사이트입니다. 알툴즈 사이트에서 알툴즈 통합팩, 알집, 알씨, 알송, 알툴바, 알약, 알약 익스플로잇 쉴드, 알마인드, 알캡처, 알드라이브, 알키퍼 제품 정보를 확인하시고, 다운로드하세요!

www.altools.co.kr

알PDF 프로그램 입니다. 설치를 해야하지만, 에러 없이 가장 안전적으로 전환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죠.

혹시 이웃님들 중에서, 포토샵 파일을 파워포인트로 작업할 수 있는 방법을 아시는 분들은 댓글로 꼭 남겨주세요 ㅠㅠ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