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소소하게 놀기

솔찍리뷰)이제 생겼다 산본 조개구이 맛집! 209조개구이~~

by 취미찾는뇨자 2020. 10.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 찾는 뇨자 입니다

산본에 어패류 맛집이 별로 없는거 같아요

그나마 #택이네조개찜 인데, 여기는 맛은 있는데 직원이나 사장이 불친절해서 안가요

사람이 많아 힘들다는 것은 이해는 하지만, 그래도 손님인데 막상 무시당한다는 느낌이 몇번 당하고 나니... 안 먹고 말지라는 생각이...

그래서 산본에는 조개구이 혹은 조개찜집이 없어서 많이 아쉬워하고 있던 중에

#소잡는해녀 1층에 #209조개구이 식당이 있는 것을 알고 방문하였습니다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비린내는 안나구요~ 매장도 깔끔해요

특이한 점이 있다면~~ 파란 조명이라는 것??

인테리어도 이색적이게 여름휴양지처럼 꾸며져 있고~ 스크린에는 해변가에서 보드타는 영상이 계속 플레이 되고 있어요

 

 

저희가 8시 거의 다 되어서 도착을 했는데요~ 이미 만석입니다 O.O

외식을 하고 너무넘 못 참겠다 싶어서 가면, 항상 입구쪽에 앉는 저희 집식구들 ㅋㅋ

다행이 209조개구이 집에는 저희가 원하는 자리만 남아 있어서 낼름 앉고 봤어요 ㅋ

 

 

매장 메뉴판 VS 길거리에서 받은 전단지~~~~~~~~~~

꼬맹이들의 의견에 따라서 #조개구이로 선택을 했는데요

전단지에는 있는 소세지나 새우꼬치는 없고, 대신에 나온 조개찜 입니다

방금 조리한 것은 아니고, 미리 대량으로 해서 냉장고에서 보관하다가 나온 것처럼 약간 시원한 상태 였어요

 

#딸기빙수와 #물총조개 떡볶이~

날이 쌀쌀해졌는데 딸기빙수 ㅋㅋ 뜨거운 것을 못 먹는 사람들용이겠죠??

아니면 술마시면 항상 얼음을 찾는 사람들용인가??

그냥 갈은 얼음에 딸기시럽을 무진장 많이 부은 딸기빙수 입니다!!

물총조개 떡뽁이는 처음부터 조리가 안된 상태로 나왔는데요

맛은 맹물이 아니고 조개육수 국물인듯 시원한 육수에 다가~ 매콥소스에 엄청난 치즈로 매력적이였어요

이 매력이 조개를 다 먹고 나서... 안주가 없어진 다음에 알았지만요 ㅋ

 

본격적으로 조개구이가 시작이 됩니다~

조개구이는 직원분들이 구워주셔서~ 저희는 그냥 먹기만 하면 되요

구워주는 속도가 빠른 것인지.. 아니면 꼬맹이들이 전투적으로 먹어서 빨리 구워주는 것인지...

신랑이랑 한잔 하면서 먹고 싶은데,.. 먹으려하면 조개가 없고, 기다리면 꼬맹이들도 기다리는 모습에 안쓰러워 챙겨주고 ㅠㅠ

불쌍한 신랑과 저를 위해서 #조개칼국수도 추가했어요

고추가 송송 썰려서 칼칼한~~ 시원한~~ 국물 ㅋㅋㅋ의 조개칼국수는 점심메뉴인데요!

저녁에는 추가사이드메뉴로는 시킬수 있지만, 칼국수만 주문할 수는 없대요

 

저희가 시킨것은 3인 조개구이라서 #가리비도 3개, #개조개도 3개 나왔어요

가리비는 체다치즈가 뿌려져서 한 번~ 모짜치즈가 뿌려져서 한번~ 2가지 맛으로 나오고

개조개는 그냥 기본 구이로 나오는데! 옆에서 녹인 치즈와 같이 먹으면 쫄깃함과 고소함이 극강으로 ~~

키조개로제파스타!! 사진연출용으로 키조개를 꽂아주신거라고;;

사진 찍고 나니 그냥 쏙 빼졌습니다 ㅋ 조리와는 상관이 없는 데코 ㅋㅋ

로제파스타와 관자가 너무 잘 어울려요

기존의 조개구이 집과는 달리 퓨전으로 음식이 나오니, 꼬맹이들이 신이나서 엄청 먹는데

기쁘기도 하지만... 슬프기도...

그래도 #조개술찜 이라는 것이 있으니!! 설마 이건 안 먹겠죠??

 

 

조개술찜도 사진을 찍으라고 열고 나오는데, 불판에 올라가면 뚜껑을 덮어요.. 찜이니깐요~~

술과 버터, 마늘이 들어가 있는 육수에서 빠르게 익었습니다

술은 조리가 되면서 날라긴 하지만, 그래도 남아있을 수 있으니.. 맛만 보라고 1개씩만 주고 ㅋㅋ

키조개 관자에 야채와 초장을 넣고 익혀 먹는 요리도

열과 만난 초장의 시큼한 향이 나서 인지~ 엄빠의 안주가 되었습니다

산본에 괜찮은 조개구이/조개찜 가게가 없다고 아쉬워하고 있던 중에

생각지도 않는 퓨전요리로 꼬맹이들 입맛까지 사로잡은 209조개구이!!

제가 다녀온 #산본209조개구이 기준으로 정리하면, 주문할 때는 최소한 인원수대로 주문할 것

조개 요리가 다양하긴 하지만, 양이 많지는 않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