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소소하게 놀기

솔찍리뷰) 옛날 할머니집 느낌의 광명대창집

by 취미찾는뇨자 2020. 1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 찾는 뇨자 입니다

#산본로데오 상가에 #광명대창집 생겼어요

광명대창집은 체인점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대창구이 전문점인데요

오래 된 외관이 신기한지, 꼬맹이들이 너무 궁금해 하여서 방문해 봤습니다ㅋㅋ

 

 

할머니 동네에 가면 볼 수 있던 회관명판 느낌의 가게간판!!

간판 옆에는 웨이팅을 할 수 있는 기계가 똭 있는데요

핸드폰 번호와 인원수만 기입을 하면!! 내 앞에 몇 테이블이 대기 중인지 알 수도 있고요

카톡으로 웨이팅 순서도 연락오고~ 입장도 알려주기 때문에 잠시 다른 곳에 다녀와도 되요

광명대창집의 웨이팅이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안그래도 대창은 술을 마시는 사람들이 많아서, 얼마나 걸릴지 모르는데...

가게 앞에서 꼬맹이들과 마냥 기다리기도 뭐했는데, 너무 편리한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어린 시절부터 지금까지 사용하는 할머니 집에서 썼던 숟가락과 젖가락 ㅋㅋ

할머니네꺼는 자연스런 손떼가 묻어 있는 반면, 광명대창집꺼는 최근에 만든게 확 티가 나요

맨들맨들하고 인쇄도 깔끔하게 되어 있고~~

 

신랑과 제가 이야기 꽃을 피우는 동안, 꼬맹이들은 #달동네박물관에 온 느낌이라고 서로 이야기 하고 있었어요

꼬맹이들 말을 듣고 둘러보니, 꼬맹이들에게는 그럴수도 있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이런 분위기는 이제 증조할머니 집에 가서도 볼 수 없으니깐.. 일부러 만든 공간이 아니면 볼 수 없는거 같아요

저희가 처음 시킨 것은 #대창 #염통 #곱창 이였습니다

하나씩 맛을 보고, 추가 주문하기로 했죠

 

테이블에 불판이 되어 있지 않고!! 구이 주문시 화덕 같이 숯불이 나와요

그리고 직원분이 고기를 구워주시면서, 먹는 방법을 설명을 해 주었는데요

광명대창집의 #대창구이 먹는 법 => 마른 김에 대창과 고추냉이를 올려서 먹으라고 했어요

처음에 김이 왜 있나 했더니,, 다 이유가 있었어요

대창에 기름이 꽉꽉 들어 있는데~ 느끼하지 않고 고소하기만 합니다

광명대창집의 #곱창구이 #염통구이 먹는 법 => 소금을 살짝 찍어서 먹습니다

역시 염통은 옳아요~~ 쫄깃쫄깃~ 내장 느낌보다는 소고기 먹는 느낌

곱창은 곱이 정말 많이 있지만, 저희 집 입맛은 아니였어요

괜히 대창집이 아닌거 같아요!! 대창이 정말 맛이 있어서, 대창 추가 주문 하면서~~~

광명대창집의 시그니쳐메뉴 #대창덮밥도 추가 주문!!

 

 

잘 구어진 대창과 버섯을 넣고 날계란, 생양파와 부추의 어울림~ 소스는 양념된장인거 같아요!!

괜히 시그니쳐 메뉴가 아니예요!!강력추천합니다

대창 고소함의 끝판을 보고 싶다면 꼭꼭 드셔보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는 맛입니다

광명대창집은 술집에 가까운 식당인거 같아요

가격에 비해 양은 살짝 작은 편!!

술한잔을 하면서 천천히 먹기에는 좋은 곳인데, 자녀와 함께 식사하기에는 외식비가 팍팍 올라가네요;;

그래도 꼬맹이들이 잘 먹고 기분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잘 온거 같아요

깔끔하고 위생적인 식당을 찾으신다면!! 여기 #산본광명대창집 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