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랑가 몰라

선크림 제대로 바르기

by 취미찾는뇨자 2022. 5.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 찾는 뇨자 입니다

다시 선크림을 챙겨야 하는 시기가 찾아왔네요

작년까진 귀찮고 끈적거려서 여행갔을때만 발랐는데..

올해는 낮에 잠시라도 나가게 되면 바로바로 챙기게 되더라구요

상황에 맞게 선크림을 여러개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선크림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게 알아보았죠

선크림의 종류도 젤, 로션, 크림 등 정말 많더라구요

 

 

 

 

 

 

 

 

 

 

로션 같은 묽은 타입??

 

로션처럼 묽으니깐 바르기 편할 것 같았는데요

 

로션처럼 묽으면 땀에 의해서 선크림성분이 쉽게 닦여나갈 수 있어서, 효과는 좋지 못하다고 합니다

가볍게 잠시 외출할때는 괜찮을 수 있으나

여행이나 장시간 외출을 할 경우는 뻑뻑한 느낌의 크림형이 좋다고 하네요

 

 

 

 

 

 

 

외출시에는?

 

집을 나설 때는 꼼꼼하게 발랐다고 하더라도, 밖에서는 덧바르게 쉽지 않더라구요

손도 깨끗하지 않고.. 선크림 바르고 손도 다시 씻어야할거 같고ㅠㅠ

그래서 제가 선택한 것은 선스틱이였는데요

선스틱이 편하기 무~~~~~~지 편한데.. 번들거리고 꼼꼼하게 바르기에는 힘들었어요ㅜㅜ

 

선스틱은 외출 전에 바른 것은 비추천!!

선스틱은 딱풀과 같다고 생각하시면 쉬운데요

딱풀이 종이에 고르게 발라지지 않잖아요?

그래서 여러번 덧칠하듯 충분하게 문질러주듯 발라줘야 합니다

 

 

 

 

 

 

화장 후에는??

 

메이크업 할때의 선크림 순서, 방법 등도 궁금하더라구요

기초로션크림 바르고 선크림을 바르고, 파데 등을 하는것인지.. 선크림만 사용하는 것인지.........

바보 같이 생각했던게ㅋㅋ 일단 베이스나 쿠션 등에 이미 #SPF #PA 성분이 있는 화장품이 많아서

따로 선크림 없이 수정화장만 해줘도 자외선차단이 가능합니다

 

 

 

 

 

 

 

선크림을 바르는 법도 이제 알았으니

올해부터는 #뽀얀피부 #기미주근깨없는 피부미인으로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