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소소하게 놀기

솔찍리뷰) 추석연휴, 공휴일 병원/약국 알아보기(산본에이치치과 사랑니발치)

by 취미찾는뇨자 2020. 10.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 찾는 뇨자 입니다

#추석연휴 전부터 오른쪽 어금니쪽이 아프더라구요

치과를 가야지 했지만, 치과에 좋은 기억이 없어서 이핑계 저핑계 되면서 안 갔는데요 ㅠ

추석 연휴동안 너무 아프더라구요 ㅠ 계속 욱시욱신하고 밤만 되면 시큰시큰하게..

이건 정말 안되갰다 싶어서 치과에 다녀왔어요

꼬맹이드 어릴때 저장해둔 사이트인데요

혹시나 응급할 상황이 생기면 이용을 하렬고 저장해 둔

#응급실 #병원 #약국 찾는 사이트 입니다

https://www.e-gen.or.kr/egen/main.do?holydayViewYn=N

 

E-GEN | 응급의료포털 E-Gen

주변에 위치한 응급실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www.e-gen.or.kr

평상시에는 이렇게 운영이 되고 있는데~~

이번에 추석연휴를 맞이하여서, 화면이 바뀌었어요

#119 #129 전화를 하여도 명절연휴에 진료가능한 병원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119는 응급상황이 있을 수 있으니깐, 인터넷으로 자발적으로 아는게 좋겠죠?

응급상황이면 119로 전화하셔서 응급처치를 받으면서 이송되는게 맞지만요~

이용할 지역과 의료기관을 선택 하면 되요. 간단하죠??

군포시에는 #산본에이치치과의원만 검색이 되네요

 

건물 1개 층을 전부 사용을 하고 있어서 엄청 넓더라구요

 

치료 받기 전이라 긴장이 되어서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ㅠ

산본에이치치과에서 가져온 사진인데, 실제로 이렇게 생겼어요

만화책 소설책이 여기저기 가지런히 정리가 되어 있었고, 한쪽에 커피나 음료를 마실 수 있게 준비도 되어 있었어요

무료 와이파이 있고~ 일부 쇼파에는 안마기가 있어서 대기중에 이용할 수 있었어요

치과라는 사실만 뺀다면, 그냥 카페나 미요실 같은 느낌??

대기하는 중에 긴장이 많이 풀렸어요 ㅋ

저는 사랑니에 충치가 생겨서 아픈거라고 하더라구요

#사랑니니깐 발치해도 되고, 치료를 해도 된다고 선택지를 주더라구요

저는 #발치로 선택했어요

발치를 하기 위해서 마취를 했는데...마취주사는 정말 여전히 아프네요 ㅠ

꼬맹이들 치과진료할때는 웃음가스부터해서, 마취도 연고로 쉽게 하는거 같은데,,,

성인 치과진료는 왜 아직도 아픈건지..

마취가 충분히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사랑니를 조각조각내서 빼는 느낌을 받았어욧

아무래도 충치가 많이 진행이 되고 있어서, 온전히 뺄 수는 없었을 듯...

온전히 빼는 것도 아플거 같아요

2시간동안 솜을 물고 있어야 했구요..

2시간 지나고 나니, 뻥 뚤린 구멍이 있네요 ㅋㅋㅋ

산본에이치치과는 지역화폐를 사용할 수 있는 곳이라

사랑니 발치 비용 2만원 조금 넘는 금액을 지역화폐로 결재하고

약도 처방 받아왔어요

병원이라는 곳이 호불호가 있는 곳이잖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산본에이치치과를 좋게 생각을 해요

간호사들도 친절하구요, 의사도 바가지요금 없이, 환자가 필요한 진료만 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치과에 가면 스켈링부터 시작해서 충치에 교정에

이것저것 추천이랍시고 강요를 하는 느낌을 받아서 치과의사들은 정말.......

착한병원(??)이라고 하죠??

제 기준에 산본에이치치과는 착한병원인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