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소소하게 놀기

티스토리로 구글 애드센스 광고 가입하기 1탄?

by 취미찾는뇨자 2020. 9.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 찾는 뇨자 입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가 잘 되었어요~~ 잘못 되면 2탄을 가지고 돌아올 예정이였는데요

가입 승인이 되자말자, 알아서 노출이 되니.. 포스팅을 쓰게 없더라구요ㅋ

https://blog.naver.com/lsjlcl/222067307938

 

이제 광고를 게재하고 수익을 올려보세요! 네이버 애드포스트 1탄

안녕하세요 취미 찾는 뇨자 입니다블로그 개시일은 오래 되었지만, 이렇게 쭉~~ 매일매일 쓰는 경우는 없었...

blog.naver.com

그래서 오늘은 티스토리에도 광고를 하고 싶어서~

알아보고, 티스토리도 이용중이신 이웃님들도 광고 가입하시라고 포스팅 해봅니당

제가 #티스토리에 하고 싶은 #광고는 #구글 #애드센스 입니다

우선 티스토리로 구글 애드센스에 가입을 하려면 #조건을 알아봐야겠죠??

꾸준히 글을 올리고 / 1,000자 이상의 양질의 글을 써야하며 / 3~4장의 사진이 필요해요 / 특히 광고성 글은 주의하여야 하는데, 그외에도 조건은 몇개 더 있습니다

저는 비공개를 포함에서 매일 올리고 있어요;; 이제는 일기 쓰는 것보다 포스팅이 더 편하게 다가오네요

타자를 치다보니 1,000자가 얼마큼인지 몰라서 검색을 했더니, 10pt로 띄어쓰기 없이 쭉~ 쓰면 A4용지 한장 정도 된다고 하네요;;

생각보다 포스팅을 할때 길게길게 적어야겠어요 ㅠ

사진도 필요시에는 넣었는데, 이제는 신경을 써야겠네요 ㅠㅠ

https://www.google.co.kr/adsense/start/

 

Google 애드센스 - 웹사이트에서 수익 창출하기

Google 애드센스의 웹사이트 수익 창출 기능을 사용하여 수익을 올려보세요. Google 애드센스에서 광고 크기를 자동으로 최적화하여 광고의 노출 및 클릭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www.google.co.kr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에서 오른쪽 상단에 시작하기를 누르면! 구글 애드센스에 가입하라고 합니다~

이때 이메일 주소는 구글메일을 기재해도 되고요, 평상시 많이 쓰시는 메일을 써도 된다고 하는데...

저는 네이버 메일로 기재했어요, 구글 메일은 잘 확인을 안해서;;;

웹사이트명에는 티스토리 주소를 넣어주었구요

계속 가입을 하다보면 주소를 입력하라고 나와요

애드센스에 최종 가입이 되고, 수익이 나게 되면~~ PIN번호를 우편으로 보내준다고 합니다

그때 필요한 주소이기에 정확하게 작성을 해주셔야 해요~

애드센스를 <head>와 </head>사이에 넣으라고 하네요

그럼 넣으러 가볼까요??

 

본인의 티스토리 접속 - 관리 - 꾸미기 - 스캔편집 - html편집

순으로 들어오시면 되요

당황하시지 마시고! </head> 단어만 찾아주세요~

</head>를 찾으셨다면? </head> 바로 앞에서 엔터를 치고,

애드센스 코드를 붙혀넣기~~~

오른쪽 상단에 저장을 눌러주시면 해결입니다! 쉽죠??

다시 이 화면으로 돌아와서,

[□ 코드를 사이트에 붙여넣었습니다.]에 체크하고 완료 누르시고~

요 화면 나오면 코드가 정상적으로 들어간 것입니다!

다른 분들은 이 화면에서 24시간 안에 승인이 나왔다고 하는데요

만약에 여러날이 지나도 승인이 안된다면.....

코드 사입이 잘못 되었거나, 그동안 작성한 글이 조건에 부적합 하거나, 누락이라고 ㅠㅠㅠㅠㅠ

네이버 블로그도 쉽게 한번에 되었는데,. 구글이 설마 힘들까요??

기다림에 미학을 즐기며.. 2탄을 준비나 하고 있을려구요

728x90
반응형

댓글